본문 바로가기


수입차뉴스

2025년형 포르쉐 박스터 983 프로토타입

반응형

2025년 포르쉐 박스터 EV 프로토타입 북극권에서 발견 테스트 - 포르쉐는 전력으로의 전환에 대해 대담한 성명을 발표했으며 이제 우리는 완전 전기 포르쉐 박스터 프로토타입의 스파이 샷으로 그러한 주장의 증거를 볼 수 있습니다. 차에 대한 세부 사항은 아직 불투명하지만, 우리는 이 모델이 처음부터 다시 제작될 것이며 지금까지 만들어진 가장 강력한 Boxster 버전이 될 가능성과 함께 모든 전기 마칸과 일부 구성 요소를 공유할 것이라고 추측할 수 있습니다.

 


EV 운동은 Tesla, Audi, Mercedes-Benz와 같은 대형 업체가 이미 이 분야에서 발전하고 있는 자동차 산업에서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스포츠카를 운전하기 위해 항상 휘발유 엔진에 의존해 온 브랜드인 포르쉐가 이제 북극권에서 포착된 완전 전기 포르쉐 박스터 프로토타입으로 경쟁에 합류합니다. 자동차의 세부 사항은 아직 빈약하지만 우리는 회사가 처음부터 자동차를 만들고 있으며 곧 출시될 Macan EV와 일부 부품을 공유할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자동차의 파워트레인은 아직 추측의 여지가 있지만, 포르쉐가 힘과 운전자의 즐거움을 우선시한 역사를 감안할 때 지금까지 만들어진 Boxster 버전 중 가장 강력한 버전일 수 있습니다.


포르쉐는 EV 분야에서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데뷔한 전기 타이칸은 이미 드라이빙 경험과 효율성으로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곧 출시될 마칸이 완전 전기 자동차가 될 것임을 확인했으며 이는 포르쉐가 전기 혁명에 대해 진지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 새로운 프로토타입을 통해 포르쉐가 다른 옵션을 탐색하고 있으며 가장 사랑받는 스포츠카 중 일부를 순수 전기로 전환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음이 분명합니다. 프로토타입의 디자인, 사운드 및 성능은 확실히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며 우리는 이 흥미진진한 새 모델의 공식 출시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완전 전기식 Porsche Boxster 프로토타입은 전기화 및 지속 가능성에 대한 Porsche의 약속을 보여주는 브랜드와 업계를 위한 흥미로운 개발입니다. 곧 출시될 마칸 EV 출시와 함께 포르쉐가 전기 라인업을 진지하게 고려하고 있으며 고객에게 파워와 운전자의 즐거움을 제공할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고 있음이 분명합니다. 점점 더 많은 자동차 제조업체가 전력으로 전환함에 따라 Porsche와 같은 브랜드에서 더 혁신적인 디자인과 강력한 EV를 볼 수 있으며 지속 가능성과 성능을 우선시하는 새로운 스포츠카 시대를 열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응형
stocksi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