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입차뉴스

최근 테슬라가 리콜한 이유

반응형

미국 고속도로 교통 안전국(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은 안전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자율 주행 보조 소프트웨어 때문에 350,000대 이상의 Tesla 차량을 리콜합니다. 리콜은 무선(OTA) 업데이트를 통해 수행됩니다. George Mason University의 컴퓨터 과학과 교수이자 전 NHTSA 규제 기관인 Missy Cummings는 자발적인 리콜을 좋은 움직임으로 보고 있으며 Tesla가 규제 기관과 협력할 의향이 있다는 긍정적인 신호라고 보고 있습니다. 이번 리콜은 NHTSA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의도한 문제를 해결하고 추가 문제를 일으키지 않도록 보장하는 방법을 찾아야 하므로 흥미로운 규제 공간을 강조합니다. 이번 리콜은 테슬라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규제 기관과 기꺼이 협력할 의사가 있다는 신호로 보이지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타임라인과 문제 해결을 보장할 명확한 메커니즘의 부족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차량에 대한 기술 통합이 증가함에 따라 특히 자율 주행 차량의 경우 안전에 대한 새로운 우려가 제기되었습니다. 이 분야의 선두주자인 Tesla는 이러한 고민의 최전선에 있습니다. Tesla의 자율주행 지원 소프트웨어는 기여 요인이 될 수 있는 여러 사고 이후 정밀 조사에 직면했습니다. 이러한 우려로 인해 NHTSA는 최근 350,000대가 넘는 Tesla 차량을 리콜했습니다. 리콜은 중요한 규제 공간이며 전 NHTSA 규제 기관인 Missy Cummings가 주장하듯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해결하려는 문제를 수정하고 더 이상의 문제를 일으키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리콜의 자발적 성격은 Tesla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규제 기관과 협력할 용의가 있다는 긍정적인 신호입니다.

이번 리콜은 특히 자율 주행 차량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해결해야 할 몇 가지 문제를 강조합니다. 자율주행차가 보편화됨에 따라 기술이 필요한 만큼 안정적이지 않을 수 있다는 우려가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아키텍처가 견고하고 일이 잘못되었을 때 점진적인 저하를 허용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조업체는 기술을 확보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테스트 및 품질 보증이 창 밖으로 던져졌습니다. 업계는 빠르게 움직이고 있으며 기술이 실제 세계에 출시되기 전에 사전 승인되도록 사전 승인 프로세스를 구현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번 리콜은 NHTSA와 업계 전체를 위한 새로운 규제 공간을 강조합니다. 수정이 이루어졌는지 확인하는 명확한 메커니즘이 없기 때문에 문제 수정 일정에 대한 우려가 제기됩니다. Tesla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규제 기관과 기꺼이 협력하는 것은 좋지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일정은 촉박합니다. OTA 업데이트가 문제를 해결하는 데 얼마나 효과적인지, 추가 문제를 일으킬지는 두고 봐야 합니다. 차량 안전을 보장하는 데 필요한 만큼 기술의 신뢰성을 보장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반응형
stocksi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