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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입차뉴스

돌아온 폭스바겐 골프 전기차 e-Gol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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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의 전기차 e-골프가 미국에서 컴백할 가능성이 있다. 보고서에 따르면 폭스바겐은 트리니티 플래그십 전기차(EV) 프로젝트가 2026년에서 2030년으로 연기된 이후 또 다른 전기 골프나 티구안 생산 가능성을 모색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 골프는 2026년까지 전시장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Volkswagen의 CEO인 Oliver Blume는 현재 볼프스부르크 공장 옆에 있는 새로운 시설에서 미래의 EV를 제조할지 여부에 대해 여전히 논의하고 있습니다. 이 결정은 자율 주행을 가능하게 할 새로운 Scalable Systems Platform 소프트웨어 기반 플랫폼을 사용하는 Volkswagen의 Trinity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e-Golf의 35.8kWh 배터리 팩은 뒷좌석 아래에 배치되어 실내 공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e-Golf는 2019년 미국에서 마지막으로 판매되었지만 2020년까지 계속 생산되었습니다. 하지만 골프가 EV로 돌아온다면 GTI 트림으로 나올 수 있다.

Volkswagen ID.4가 미국에서 판매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2021년에는 20,511대가 판매되는 등 기대에 부응하지 못했습니다. Tesla Model Y, Tesla Model 3, Ford Mustang Mach-E, Chevrolet Bolt EV/EUV 및 Tesla Model S. Volkswagen은 미국에서 판매된 마지막 전체 연도인 2020년에 25,858대의 골프를 판매했습니다. 실망스러운 판매로 인해 Volkswagen은 EV 명명법을 재고할 수 있습니다. 메르세데스-벤츠는 또한 EV에 고유한 이름인 EQ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회사가 더 많은 EV를 생산함에 따라 불필요하기 때문에 이름을 포기할 수 있습니다.

Volkswagen의 제조 효율성은 Tesla보다 뒤떨어져 있습니다. Volkswagen ID.3의 생산은 Tesla Model Y를 만드는 데 필요한 10시간보다 3배 더 오래 걸립니다. Toyota, Kia 및 기타 자동차 제조업체는 이제 Tesla의 생산 효율성을 폭스바겐은 EV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상당한 변화를 시도해야 합니다.

결론적으로 폭스바겐은 트리니티 플래그십 전기차 프로젝트가 2030년으로 미뤄지면서 또 다른 전기차 골프나 티구안 생산 가능성을 고려하고 있다. Volkswagen ID.4가 미국에서 판매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기대에 부응하지 못했으며 Volkswagen은 EV 명명법을 재고할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폭스바겐의 제조 효율성은 테슬라에 뒤처져 있으며 EV 시장에서 경쟁하려면 상당한 변화가 필요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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