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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BMW 글로벌 뉴스 요약 - feat. 2022년 BMW 230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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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BMW 글로벌 뉴스 요약은 BMW 230i가 주된 내용인것 같습니다. M5와 M3 사진도 함께 보아요.

 

 

2022년 BMW 230i 리뷰: 작은 쿠페가 아직 살아 있다.

내 테스터는 3,250달러짜리 스포츠 패키지를 가지고 있는데, 대형 공기 흡입구, 광택 있는 창문 트림, 그리고 몇 가지 다른 밝은 작업물 같은 화장품 비트를 추가한다.
(읽기: 아무도 설명서를 사지 않았습니다.) 대신, 230i는 뒷바퀴에 동력을 공급하는 8단 자동 변속기를 사용한다.
다이내믹 핸들링 패키지 옵션에는 M Sport 리어 디퍼렌셜 및 대형 브레이크가 포함됩니다.

 

출처 : www.cnet.com


테스터에는 옵션 사양인 10.3인치 멀티미디어 화면과 12.3인치 디지털 게이지 클러스터가 있지만 8.8인치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가 기본 사양이다.
2022년형 BMW 230i 쿠페는 목적지 요금 995달러를 포함해 37,345달러부터 시작하지만, 많은 옵션 덕분에 테스터는 훨씬 더 높은 46,570달러에 판매된다.

 

 

2022년 라이트닝 랩 BMW M5 CS 랩 타임: 2시 50분 3초

BMW는 라이트닝 랩의 4도어 레코드를 다시 원한다고 판단하고 더 가벼운 M5 CS를 출시했다.
M5형 전차는 몇 번 랩을 해봤습니다.
CS는 10마력을 높이고 125파운드를 줄이며, 개선된 어댑티브 서스펜션을 추가했으며, 턴 1에서 1.01gs에서 1.04g까지 접지력을 높인 피렐리 P 제로 코르사 PZC4 트랙 고무가 장착돼 캐딜락 CT5-V 블랙윙이 관리하는 것보다 더 단단하게 유지된다.
비록 우리가 시간을 뺄 수 있는 랩이 많지 않았지만, CS는 많은 연습 없이 반복 가능하고 신뢰할 수 있는 방법으로 한계선에 바로 서겠다는 의지를 증명했다.

 

출처 : wwwcaranddriver.com

 

 

2022 BMW M3 콩쿠르 x드라이브 at 라이트닝 랩

BMW M3 대회는 캐딜락 CT4-V 블랙윙을 제치고 트랙의 저속 기술 부분에서 캐딜락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클라이밍 에세스로 이어지는 직진 구간에서 31mph의 우위를 유연하게 발휘할 수 있기 때문에 우승의 주역이 된다.
BMW는 또한 M3에 승하차하기 귀찮을 수 있는 거의 경주에 가까운 좌석을 장착하여, 여러분이 차에 부딪히지 않고 차를 이리저리 던질 수 있도록 한다.
캐딜락은 스포츠카의 속도를 요구하는 반면 BMW의 6대는 슈퍼카에 가깝다.

 

출처 : wwwcaranddri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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